나는 솔로 21기 영자 광수 정숙 영호 20기 현커 출연자 인스타 촬영지 촬영장소 울진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 솔로 21기 영자 광수 정숙 영호 20기 현커 출연자 인스타 촬영지 촬영장소 울진

by 첵스쵸코우유 2024. 6. 22.
반응형

‘나는 솔로’는 다양한 출연진들이 출연하여 사랑과 인연을 찾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21기와 20기의 출연진, 최종 커플, 그리고 현 커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촬영지인 경북 울진의 매력도 함께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21기 영자 광수 정숙 영호 20기 현커 출연자 인스타 촬영지 촬영장소 울진

나는 솔로 21기 여자 남자 출연자(출연진)

솔로나라 21번지의 출발

‘나는 솔로’ 21기는 "역대급 비주얼 기수"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MC 데프콘은 "21기 열차 출발!"을 외치며,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부시게 펼쳐진 경북 울진에 위치한 ‘솔로나라 21번지’에서의 출발을 알렸습니다.

 

이번 기수의 출연진은 뛰어난 외모와 매력으로 MC들조차 놀라게 했습니다.

남자 출연자 소개

댄디한 외모의 솔로남들이 등장하면서 MC들은 단체로 "와"라고 감탄했습니다.

 

데프콘은 한 출연자를 보며 "고백 안 하게 생겼어?"라며 그의 비주얼에 감탄했습니다.

 

이처럼 21기의 남자 출연자들은 높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여자 출연자 소개

여신 미모의 솔로녀들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풀 파워로 트렁크를 닫는 모습에서 데프콘은 "박력!"이라며 반전 매력에 감탄했습니다.

 

이처럼 21기의 여자 출연자들은 다양한 매력을 갖추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최종커플(최커)와 현재커플(현커)는?

최종 커플

‘나는 솔로’ 20기는 마지막 회에서 여러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정숙과 영호, 영철과 영숙, 상철과 영자, 그리고 영식과 현숙이 최종 커플에 등극했습니다.

 

그러나 솔로나라를 나온 후 많은 커플들이 헤어졌으며, 최종적으로 현재커플(현커)로 남은 커플은 정숙과 영호입니다.

현재 커플(현커)

20기 영자는 인스타그램에 광수와의 사진을 올리며 현재 연애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이후 라이브 방송에서 광수는 영자와 연애 중이라고 밝혔고, 이로 인해 새로운 현커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출연자 정보

20기 현숙

직업 및 인스타그램

현숙은 약사로 일하고 있으며,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일상과 직업 관련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와 구미 촬영장소

현숙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녀의 촬영지인 구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로 촬영이 이루어진 장소는 펜션과 아모레퍼시픽 관련 장소였습니다.

20기 정숙

직업 및 인스타그램

정숙은 로즈프릭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뽀뽀 사진과 다양한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차 스포와 현 커플

정숙은 촬영 중 차에 대한 스포일러를 제공하며 관심을 끌었습니다.

 

현재 정숙은 영호와 커플로,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20기 옥순

직업 및 인스타그램

옥순은 구글 본사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높은 연봉을 자랑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직장 생활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정숙과의 관계

옥순은 정숙과도 친분이 있으며, 두 사람은 방송에서 키스신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20기 순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순자는 초등학교 교사로 일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에서는 교사로서의 일상과 학생들과의 교감을 자주 공유합니다.

닮은꼴과 서울교대 출신

순자는 서울교대를 졸업하였으며, 여러 닮은꼴 연예인들과 비교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19기 영자

직업 및 인스타그램

영자는 웹툰 작가로 활동 중이며,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다양한 웹툰 작품과 개인적인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이와 연봉

영자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성공적인 웹툰 작가로서 높은 연봉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촬영지는 ‘나는 솔로’의 여러 장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구성환 프로필

나이와 직업

구성환의 나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그는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나는 솔로’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

구성환은 건물주로도 알려져 있으며, ‘나혼자산다’에 출연하여 그의 집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천호동에서 주로 활동하며, 꽃분이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경북 울진 촬영지

솔로나라 21번지

‘나는 솔로’ 21기의 촬영지는 경북 울진의 솔로나라 21번지입니다.

 

이곳은 에메랄드빛 바다가 펼쳐진 아름다운 장소로, 출연자들이 사랑을 찾는 여정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촬영 장소의 매력

울진은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다양한 해양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출연자들은 이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며, 사랑을 키워갑니다.

 

결론

‘나는 솔로’는 다양한 출연진들이 출연하여 사랑과 인연을 찾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나는솔로 유튜브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21기와 20기의 출연진, 최종 커플, 그리고 현 커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출처: 나는솔로 유튜브

또한, 촬영지인 경북 울진의 매력도 함께 소개하였습니다.

 

‘나는 솔로’를 통해 사랑을 찾은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PZOVza51a8

 

목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