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0기 라방_현커, 반전 현커
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는 솔로 20기 라방_현커, 반전 현커

by 첵스쵸코우유 2024. 6. 22.
반응형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매 기수마다 흥미진진한 전개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기의 마지막 방송 후, 출연자들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그들의 근황과 관계 상황을 공유했습니다.

 

나는솔로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이번 글에서는 '나는 솔로' 20기의 라방에서 공개된 현커와 반전 커플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라방_현커, 반전 현커

나는 솔로 20기_솔로 근황

영수

최종화에서는 자신이 선택받지 못해도 끝까지 마음을 표현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현재는 썸타는 분이 있다고 밝혀, 새로운 인연을 찾고 있는 중입니다.

옥순

머리색과 화장법을 바꿔 더욱 세련되고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현재는 솔로 상태라고 합니다.

순자

직업과 어울리는 단아한 모습으로, 현재는 솔로라고 합니다.

 

더 예뻐진 외모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_최종 커플 근황

현숙과 영식

최종 커플이었던 현숙과 영식은 방송 이후에도 따로 만나며 연애를 이어갔지만, 많은 대화 끝에 서로를 응원하는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서로 잘 어울렸지만, 결국 친구로 남게 되어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영철과 영숙

롱디 커플이었던 영철과 영숙은 방송 이후 연애를 시작했지만, 결국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영철은 라방을 위해 한국을 다시 방문했으며, 두 사람은 여전히 좋은 친구로 남아 있습니다.

 

나라가 다른 롱디 커플은 쉽지 않은 도전임을 보여줬습니다.

영호와 정숙

1일 1뽀뽀 논란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영호와 정숙은 현재 약 150일 정도 연애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잘 만나고 있으며, 앞으로의 관계가 기대됩니다.

영자와 상철

최종 커플이었던 영자와 상철은 방송 이후 몇 번 더 만났지만, 연인 관계로 이어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좋은 친구로 남아 서로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광수와 영자

예상치 못한 반전 커플로, 광수와 영자는 현재 연애 중입니다.

 

광수는 영자와 연애한 지 120일이라고 밝혔으며, 두 사람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광수는 결혼에 대한 생각도 언급하며, 천천히 관계를 발전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20기_현실 커플 근황

영자와 광수

마지막 방송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이후, 영자의 인스타그램에는 라방 뒷풀이와 광수와의 커플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귀는 동안 네 달이나 사진을 올리지 못해 힘들었을 것이라며, 현재의 행복한 모습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영자의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0기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광수의 인스타그램

광수도 최근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며, 영자와의 사진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영자에게 배워 시작한 인스타그램에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광수 인스타 바로가기

정숙과 영호

정숙과 영호의 인스타그램에도 커플 사진과 라방 뒷풀이 사진이 올라오며,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나는 솔로 20기 라이브 방송 총정리

'나는 솔로' 20기의 라이브 방송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출연자들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방송 이후의 근황과 관계 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더욱 흥미로웠습니다.

 

특히, 예상치 못한 반전 커플의 탄생과 그들의 행복한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라이브 방송의 의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출연자들은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는 프로그램의 진정성과 출연자들의 인간적인 면모를 더욱 부각시키는 역할을 했습니다.

앞으로의 기대

앞으로도 '나는 솔로'의 출연자들이 좋은 관계를 이어가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또한, 새로운 기수의 출연자들도 그들만의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결론

'나는 솔로' 20기의 라이브 방송은 출연자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출처: 나는솔로 유튜브

현커와 반전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 프로그램의 진정성을 더욱 느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나는 솔로'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기를 기대합니다.

출처: 나는솔로 유튜브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들의 최신 소식을 확인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해 주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3SRTkVhWl8

 

목차

    반응형